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주말 행사일 운영)
1522-0209

컨퍼런스빌 FAQ

컨퍼런스빌 FAQ

이용안내

신청하기를 누르면 코드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faq아이콘
유료강좌 또는 유입코드가 지정된 경우, 사전등록이 확인되면 학회 (사무국)에서 유입코드를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받지 못하신 경우 학회 (사무국) 측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강좌 듣기는 PC 로만 가능한가요? faq아이콘
PC와 모바일기기 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각 계정당 1개의 기기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며, 중복 로그인 또한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시청 중에 영상이 계속 끊깁니다.faq아이콘
시청 도중 영상이 끊기신다면, 새로고침(F5) 또는 강의장 퇴장하기 후 재 입장하기를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정적인 영상 시청을 위해 네트워크 환경은 유선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그 외, 건물 방화벽이 설정된 경우, 접속이 어려울 수 있음을 양지 바랍니다.
(*세션 종료시각 전까지는 재입장 가능, 세션이 종료된 후에는 재입장 불가)
세션 종료 후에 퇴장 버튼을 못 눌렀습니다. faq아이콘
퇴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못하신 경우, 컨퍼런스 담당자가 계정의 마지막 활동 로그시간을 확인하여 퇴장시간으로 적용 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E-TEST는 재응시 가능한가요?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faq아이콘
E-TEST는 명시된 기간 중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
E-TEST 점수/결과는 행사가 종료되고 모든 통계가 집계된 후에 마이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종료 후 최대 7일 소요)
평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faq아이콘
받으실 예상 평점은 행사가 종료되고 모든 통계가 집계된 후에 마이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 받으실 평점은 학회에서 의협 평점 등록 후에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종료 후 최대 7일 소요)
참가증/영수증/이수증 발급을 받을 수 있을까요? faq아이콘
본 사이트에서 참가증/영수증/이수증을 별도로 발급해드리지 않으며,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학회 (사무국)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행사 페이지에 게시된 부스 제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습니다. faq아이콘
행사 페이지의 부스 탭 > 해당 업체 제품 문의하기 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faq아이콘
“컨퍼런스빌 홈페이지” >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